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실험복을 입으면 가점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저도 들었습니다만

시험 준비물만 챙겨 갔습니다.

15명이 시험을 치루었는데 실험복 입은 사람은 6명이고 전부 여자분이셨어요.

시험문제는 유기농자재판별과

pH 농도 측정 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뒷정리 중요합니다.
그리고 퍼포먼스(?)를 좀 해야겠네요

실험을 아주 정확하게 한다는 듯한 액션 말입니다.

저는 세종시 농업기술센터에서 도시농업전문가 과정을 수강중인데 유기농업기능사 실기 시험반도 올해 진행했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세종시민이면 실기 시험반에서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유기농업기능사 실기 시험을 열정적으로 했더니 저도 원 포인트 레슨은 가능하겠습니다.

ㅎㅎㅎ

도시농업전문가가 되어 가는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