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너랑 장덕 이야기를 했던거 같은데 왜 했지?
https://youtu.be/kFcuKy3zsOE?si=S8Absty2rjivrpjd




미래에 대하여 고민이 많았던 시기

형, 우리 공인중개사 자격증이나 후딱 취득하죠
잡법(?)만 준비하면 금방 될 거 같아요
졸업 하기전에 먼가 하나는...

그 해 공인중개사 난이도는 신문기사에 나 올 정도로 역대급으로 어려웠다

쪽팔린 이야기지만 난 잡법이 아니고 민법풀다가 시간 다 잡아먹고 떨어졌다 ㅎ

재혁은 그 후로 공인중개사 시험은 보지 않았다

나는 오기로 재도전을 한거고...

시간은 흘러서 내가 회사를 다니고 있었는데  

형, 노무사 준비 해보세요 벌이가 괜찮대요

재혁은 책도 골라주고 강의도 골라주고...

같이 준비하는 줄 알았더니 지는 로스쿨 준비하고

뭐여 이 씨끼...ㅎㅎㅎ

그러고 보니 니가 그 시절 여러 위로를 해주었네

대학도서관 2층 로비에서 여친에게 전화를 걸고 있었는데

재혁이 다가와서
안 받아요? 전화는 받아주지 너무하네...

너무 했던건 나... 라고 하자

형이랑 누나 덕분에 미팅은 처음 해봤다고...

지금 생각하니 너 처음 아닌거 같다 그렇게 능숙 할 리가 없다

딱 오늘까지만 네 생각하려 한다



+ Recent posts